하나님은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입니다.
모든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셨지만 우리 인류는 흙으로 창조하시고 그 코에 생기를 불어 넣으심으로 사람이 생령이 되게 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을 닯은 존재로 그의 특별한 사랑을 받아 하나님과 영원히 살고자 했던 의도였던 것입니다.
하나님의 창조물 중 오직 유일하게 하나님과 같은 영적인 존재로 창조하신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이 우리를 위한 사랑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든 창조물들은 식물만 먹으면 삶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70-80년의 육신의 삶은 가능하나 영원한 영생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인류에게는 육신을 위해서는 식물을 주시고 영생 하는 영혼에게는 하나님의 말씀을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첫 사람 아담을 지으시고 에덴 동산에 이끌어 살게 하시면서 선악과의 계명을 주신 것은 사람이 생령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사람이 식물로만 살수 없고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말씀으로 살아야 하기 때문에
에덴 동산의 모든 각종 실과를 먹게 하셨지만 선악을 아는 열매인 선악과를 먹는 것을 금지하는 계명을 주신 것입니다.
다른 창조물과 달리 오직 인류에게만 계명을 주신 이유가 바로 영생을 위하여 영혼을 위한 삶을 살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에덴 동산의 선악과의 계명을 주신 것은 사람의 의지는 수용성과 배타성이 있기 때문에
수명자가 영의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을 선택하여 영생 하기를 원하신 것입니다.
우리 신앙은 신으로 영이신 하나님의 강압적인 지배를 받는 것이 아니라 선악과의 계명과 같이 우리가 판단하여 선택해 영생을 위해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신앙은 자원하는 것이지 절대로 억압이나 강압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 우리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가지고 자원하는 심령으로 하나님을 믿고 따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태복음 4:4절의 말씀은 마귀의 유혹을 받던 예수께서 기록된 성경을 인용하신 말씀입니다.
우리 사람은 식물로 만은 양식이 되지 못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도 살아야 합니다.
이렇게 살아야 영생 하는 삶을 살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 땅에서 살 때는 하나님의 말씀이 불필요한 것처럼 보여지지만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 영혼과 상대하신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영적인 사람은 영의 양식을 먹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만이 영의 양식이요 영의 양식만이 우리의 생명입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요일 4:8)
사랑이신 한나님이 우리에게 영의 양식인 말씀과 계명을 주시고 그것을 이루시기를 원하셔서
예수를 믿고 구원 받은 자들에게 성령을 주신 것은 그 생명의 말씀을 실상으로 이루라고 주신 것 임을 알면서
우리는 그 생명의 말씀을 우리가 사는 동안 이루어 복을 받을 수 있는 저와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모든 생명의 말씀의 수명자가 되어서 그 생명과 축복을 이루어 나가는 저와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말씀을 듣는 저와 여러분에게 생명의 말씀이 임하고 역사 한다는 증거로
더러운 귀신이 떠나가고 질병이 치유 받고 각종 문제와 저주가 예수 이름 앞에 떠나가는 실상이 이루어지시기를 바랍니다.